Thursday 1 March 2018

배출권 거래 시스템 중국


교토 의정서에 따른 공약을 가진 당사국 부속서 B 당사국은 배출 제한 또는 감소 목표를 수락했다. 이러한 목표는 2008-2012 년 공약 기간에 허용 된 배출 수준 또는 할당 된 양으로 표현된다. 허용 배출은 할당 된 양 단위 AAU로 나누어진다. 배출권 거래는 교토 의정서 제 17 조에 명시되어 있듯이 배출 단위를 보유한 국가는 배출 허용량을 사용하지만 배출량을 허용하지 않는 국가는 초과 용량을 목표 초과 국가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새로운 상품이 배출 감소 또는 제거의 형태 이산화탄소가 주요 온실 가스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단순히 탄소 거래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제 탄소는 다른 모든 상품과 마찬가지로 추적되고 거래됩니다. 이것은 탄소 시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탄소 시장의 다른 거래 단위. In 당사국들이 부대를 과다하게 인도 할 수 있다는 우려를 제기하고 이후에 자체 배출 목표를 달성 할 수 없다면 각 당사국은 국가 레지스트리에 ERUs, CERs, AAUs 및 / 또는 RMU의 예비비를 유지하기 위해이 예비비는 약정 기한으로 알려져 있으며, 당사국의 할당 된 금액의 90 퍼센트 또는 그 가장 최근의 5 배의 100 퍼센트 국가 및 지역 배출권 거래 제도와의 관계 배출권 거래제는 국가 차원과 지역 차원에서 기후 정책 수단으로 수립 될 수있다. 이러한 제도 하에서, 정부는 참가국에 의해 도달되는 배출 의무를 설정한다. 유럽 ​​연합 배출권 거래 제도는 운영상 가장 규모가 크다. Decision 11 교토 의정서 제 17 조에 따른 배출권 거래에 대한 양식, 규칙 및 지침에 관한 결정 11 CMP 1. 제 13 조 제 7 조 4 항에 따라 할당 된 금액의 회계 처리 방법에 관한 CMP 1 교토 의정서가 더 많습니다. 교역 교역. 배출권 거래가 무엇입니까. 배출권 거래 시스템 ETS는 gr 관리를위한 강력한 정책 수단입니다. 온실 가스 온실 가스 배출권 및 무역은 운영의 우수성을 장려하고 신규 및 기존 기술의 배치를위한 인센티브와 경로를 제공합니다. 정책 수단으로서 배출권 거래는 세금, 유연한 지령 통제 및 납세자 지원 이는 주어진 배출 감축 목표 또는 목표에 도달하는 가장 경제적으로 효율적인 수단입니다. 환경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저감 투자를 측정 할 수있는 확실한 가격 신호를 전달합니다. 배출은 유일한 정책 수단이 아닙니다. 정부가 사용해야하지만 무역에 중요한 역할을하지 않는 것은 불필요한 비용을 부과하고 정책 혼란을 야기 할 것입니다. 전략은 탄소 배출 투자가 0 대 0에 이르는 시장에서 자본을 효율적으로 지휘하는 기후 변화 정책의 핵심 목표에 부합합니다 목표, 배출 시장 요구. 배출권의 부족으로 저탄소 투자에 대한 가격 신호. 전세계 배출량 시장을 선도하는 규칙, 목표 및 규제 시스템의 장기적인 명확성 및 예측 가능성. 적절한 준수 기간.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 감축에 대한 제조 또는 구매 접근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낮은 비용의 솔루션을 발견 할 때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오프셋 기반 메커니즘은 아직 시장에 참여하기 위해 허용 기반 접근 방식을 도입하지 않은 국가 나 부문에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기적으로. 배출 시장 성숙하고 성장하여 넓은 온실 가스 적용 범위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는 통화, 원자재 및 부채 시장에 존재하는 탄소 및 거래 시스템에 대한 글로벌 가격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탄소가 이러한 모든 시장에서 적절한 연결 고리를 확보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벤치 마크, 야망, 규칙, 모니터링 및 시행을 다양한 방식으로 조율합니다. 다른 appr을 연결하는 구조 및 규정 오아시스 및 시스템을 직접 또는 환율이나 시장 도구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검증 가능한 배출 감축 프로젝트 및 표준을 기반으로 한 전세계적인 상쇄 메커니즘. 장기 및 장기적으로. 탄소 가격이 새로운 투자 및 자금 조달 기회를 열어줍니다. 중국 전역에서 저탄소 탄소 투자에 대한 자금 조달을 목표로 한보다 큰 자본 시장 흐름으로 온실 가스 감축을위한 지표와 방법 중국에서의 배출권 거래 천진 탑에서 본 첫 번째 보고서 사진 크레딧 Wikimedia Commons. Editor s note 블로그 포스트는 원래 중국 공무원에 게시되었습니다. 2013 년 12 월 26 일 천진시가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 인 ETS를 착수했을 때, 심천, 베이징, 상하이, 광둥을 따라 중국에서 운영되는 다섯 번째 ETS가되었습니다. 이제 7 명의 조종사 중 5 명이 거래를 시작했으며 나머지는 2014 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며, 7 명의 조종사를 통해 중국에서 규제되는 모든 배출량의 총계는 t 중국의 배출권 거래 조종사는 환경 및 기후 문제가 점점 더 중국 의제에 집중되는 시점에 온다. 2013 년 9 월 중앙 정부는 대기 오염 통제 행동 계획 석탄을 1 차 에너지 소비의 65 %로 제한하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를 중심으로 새로운 석탄 발전소를 금지하는 등 작년에 중국은 향후 5 년간 대기 오염을 제거하기 위해 2770 억 달러의 투자를 발표했습니다. 2013 년의 사건은 배출권 거래가 중국이 기후 및 환경 문제와 관련된 많은 도전에 대처하기위한 방법 중 하나에 불과 함을 보여줍니다. 중국 특성과 일치합니다. 지금까지 조종사는 어떻게 실험을 통해 상당한 진전을 이뤘는지 보여줍니다 중국 문맥에서 ETS를 사용하기 시작한 5 명의 조종사는 ETS가 어떻게 배출권의 할당 방법을 결정하는 다양한 온실 가스 유형, 부문, 배출량 크기 및 회계 경계에 적용한다. 배출량 및 기타 몇 가지 구성 요소의 모니터링, 보고, 검증 MRV를 캡 및 감축 궤도의 크기 설정. 이산화탄소에만 초점을 맞추기. 조종사는시 또는 도의 총 배출량의 약 40 ~ 60 %를 차지하고 강철, 시멘트 및 석유 화학 제품과 같은 전력 및 기타 중공업 분야에 적용됩니다. 중국에서는 전기 요금이 크게 규제되기 때문에 발전소는 탄소 따라서 전기 요금을 통해 소비자에게 비용을 부과한다. 따라서이 정책은 수요 측면의 전력 관리에 대한 인센티브를 거의 제공하지 못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국 조종사는 또한 대형 전기 사용자에게 정부에 배출 허가를 제출할 것을 요구한다. 이는 탄소 회계, 그것은 발전소와 전기로부터의 배출량을 세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중국의 전형적인 조종사는 배출 가스에 대한 제 3 자 검증을 요구하고, 참가자는 배출량의 5-10 %를 오프셋으로 구입하고, 탄소 가격 안정화를위한 허용량을 예약하며, 준수 기간은 1 년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것과 같은 몇 가지 유사점에도 불구하고, 중국 조종사는 부분적으로 다양한 경제 상황으로 인해 서로 매우 다르다. 베이징과 심천은 산업 발산이 적고 서비스 경제가 크며 피크에 올 가능성이 더 높다. 가까운 장래에 이들의 배출량 ETS의 배출량 비율을 높이기 위해 베이징과 심천은 서비스 부문의 핵심 기업들에게이 계획에 참여하도록 요구했다. 베이징은 기존 설비의 연간 절대 배출 감축을 요구하는 유일한 파일럿이다. 이 분야의 제조업 및 서비스 부문 기업은 매년 1 인당 수당을 적게받습니다 2013 년 평균 배출량의 98 %를 차지하고 2015 년에는 94 %로 떨어집니다. 전력 및 난방 설비가 ETS를 통한 절대 배출량을 감축 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지만 베이징은 모든 석탄 화력 발전소를 천연 2017 년까지 시장 및 행정 정책의 결합으로 곧바로 배출량 최고치를 달성 할 수있는 2017 년까지 심천에있는 회사들은 절대적인 감축을 요구하지는 않지만 산업 부가 가치의 단위당 탄소 집약도를 줄여야 할 것입니다 향후 3 년 동안 2010 년 대비 32 % 감소한 산업 총 생산액 GDP는 2013 년을 기준으로 연간 절대 배출량을 10 % 미만으로 제한합니다. 진천과 천진은 개인 투자자 및 금융 기관과 같은 ETS가 거래에 참여함으로써 거래 빈도가 높아지고 잠재적으로 가격 변동이 커진다. fa ct, Shenzhen의 탄소 가격은 이미 지난 6 개월 동안 RMB 28에서 RMB 130 4 5 ~ 20까지 급격하게 변동했다. 총 배출량 상한선은 3 억 8 천 8 백만 톤으로 광동성은 중국에서 가장 큰 ETS이며 커버 된 배출량면에서 세계 1 광동성은 할당 된 수당뿐만 아니라 시장 진입을위한 신규 진입자 및 정부 개입을 위해 확보 된 ETS 조종사 중 가장 투명한 파일럿이다. 이 정보는 일반적으로 중국의 다른 ETS 조종사 광둥성은 또한 회사가 2013 년 총 경매로 3 %의 공제액을 구매할 것을 요구하는 유일한 조종사이며, 2015 년까지 10 %로 증가하여 배출 감축을위한 자금 조달을 위해 매년 6 억 3 천만 1 억 1 천만 RMB를 창출 할 것입니다 상하이 항공은 6 개의 상하이 기반 항공사가 국내 상업용 항공기에 대한 배출권을 제출하도록 ETS 적용 범위를 확대했습니다. 이론적으로, 상하이는 o 항공 배출을 규제하는 것은 유럽 연합 (EU)에 항공을 포함시키려는 시도와 비교할 수있다. ETS 상하이 또한 회사의 에너지 절약 노력을 소급하여 인정함으로써 다른 조종사들보다 우수하다. 상하이 배정 규정에 따르면, 2006 년과 2011 년 사이에 취해진 에너지 절약 조치에 대한 추가 이산화탄소 허용량. 조종사 너머로 가라. 7 명의 조종사 중 2 명은 아직 거래가 진행되지 않았지만, 지역 및 국가 공무원은 이미 파일럿 프로그램을 넘어서 잠재적으로 어떻게 연구 할 것인지를 검토하고있다. 베이징 , 천진, 내몽골, 하북성, 산서 및 상동은 최근 양 지역 간 배출권 거래 연구에 동의하는 각서에 서명했다. 국가 차원에서 정부는 국가 체계가 어떻게 생겼는지 탐구하기위한 연구를 위임했다. 전국 ETS로 확장하기위한 실제적인 장애물은 모든 조종사가 약간 다른 앱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바퀴벌레 중국의 기존 조종사와 지역 상황의 다양성을 감안할 때 지방 자치 단체가 MRV와 같은 공통 요소에 따라 확장되거나 국가 ETS가 구성 될 수 있으며 다른 당국에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NDRC는 이미 작업 중입니다 2013 년 11 월 NDRC는 10 개 산업에 대한 온실 가스 회계 및보고 지침을 발표하고 10 개 산업에 대한 지침을 개발했습니다 NDRC는 2014 년에 주요 기업의 온실 가스 배출량을 등록하기위한 국가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 조종사의 차이점은 정부가 조종사의 교훈을 토대로 일정한 국가 시스템을 설계 할 수있을만큼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는 해결해야 할 또 다른 문제입니다 베이징과 선전은 ETS를 지원하기 위해 현지 입법을 통과했습니다 wh 다른 사람들은 행정 명령을 통해 ETS를 설정합니다. ETS를 확대하기 위해 국가 차원에서 확고한 법적 토대가 필요합니다. NDRC는 법적 허가를 제공 할 수있는 기후 변화 법의 개발을 마무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시장 위험을 염려하여 모든 조종사는 현재 정부와 같은 미래 선물과 같은 파생 상품 개발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ETS가 배출 감축 비용을 낮추기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이 되려면 시장은 신용 할 수있는 가격 신호를 제공하고 다양한 준수 전략을 수용 할 수있는 합리적인 유동성이 있어야합니다. 조종사가 일반적으로 지금까지 설계된대로 작동하는 동안, 중국의 ETS 실험이 성공적인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올해 대부분의 ETS 조종사는 조기 징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수당 분배, 허가 거래 및 수당 제출과 같은 활동의 전체주기는 처음으로 이러한 조종사들로부터 배운 교훈은 ETS 계획이 중국의 배출 및 석탄에 대한 식량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국가가 국가 탄소 거래 계획에 접근할지 여부를 조기에 알려줄 수 있습니다 .1 광둥성은 또한 배출권 거래 배출 자료 및 기타 정보 공유 캘리포니아는 또한 ETS 파일럿에 대해 심천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